고객센터Customer Center

자주묻는질문

전체보기

전체 FAQ
No 제목
20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회원탈퇴는 운영 정책상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.

 

PC에서 www.momsfree.co.kr 에 접속하셔서 

[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> 회원탈퇴] 메뉴에서 가능합니다.

19 회원 가입은 무료인가요?

네,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. 누구나 더 자유롭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18 이메일이 기억나지 않아요.

로그인 페이지에서 이메일 찾기를 클릭하여 본인인증 후에 회원님의 이메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※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070-4766-2816 으로 문의하시면 본인확인 후, 이메일을 알려드립니다.

17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.

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여 본인인증 후에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드립니다.
※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070-4766-2816 으로 문의하시면 본인확인 후,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드립니다.

16 임시 비밀번호를 받고 싶은데 휴대폰번호가 변경되어 확인할 수 없어요.

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회원정보 수정을 원하시는 경우 070-4766-2816 로 문의해 주세요.

15 서비스는 무료인가요?

회원가입은 물론 구인광고, 구직광고도 무료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

하지만 맘스프리를 제대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부가정보를 빠짐없이 입력하셔야 합니다.

14 연락처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
'연락처확인' 버튼을 터치하시면 전화번호 확인 및 연결이 가능합니다.

13 푸시 알람을 꺼 놓고 싶습니다.

'[더보기 > 알림설정]' 체크 해제하시면 됩니다.

12 회원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"가입구분 선택 → 이용약관 동의 → 회원정보 입력" 후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
11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[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]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
처음 1 2 마지막
페이지 맨 위로

앱 다운로드

맘스프리 앱 다운로드 URL을
휴대폰으로 전송해드립니다.

* 지원 단말기 : 안드로이드 계열